c# 타이머 예제

  • 0

c# 타이머 예제

이제 마지막 단계는 타이머의 틱 이벤트를 작성하여 현재 시간을 텍스트 파일에 쓰는 것입니다. 타이머 이벤트에서 다음 코드를 작성, 타이머를 만들 때 응용 프로그램은 대리자 메서드의 첫 번째 호출 전에 기다릴 수 있는 시간 및 후속 호출 사이 대기 시간을 지정 합니다. 타이머는 기한 이경과시 메서드를 호출하고 그 후 기간당 한 번씩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타이머.Change 메서드를 사용하여 이러한 값을 변경하거나 타이머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Timer 구성 요소는 경과된 이벤트에 대해 이벤트 처리기에서 throw된 모든 예외를 catch하고 억제합니다. 이 동작은 .NET Framework의 이후 릴리스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동기적으로 실행되고 await 연산자(C#) 또는 Await 연산자(Visual Basic)를 포함하는 이벤트 처리기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다음 예제에서 와 같이 이러한 이벤트 처리기에서 throw된 예외는 호출 스레드로 다시 전파됩니다. 비동기 메서드에서 throw된 예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외 처리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코드를 관찰하는 경우 타이머 클래스를 사용하여 타이머 개체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Interval 속성은 경과된 이벤트(TimerEvent)를 발생시킬 시간 간격을 지정하는 데 사용되며 Enabled 속성은 타이머 개체가 경과된 이벤트를 발생시킬지 여부를 지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음 프로그램에서는 레이블 컨트롤에 현재 시간을 표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면 타이머 컨트롤과 레이블 제어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타이머 간격을 1000밀리초로 설정하면 1초 간격동안 Label 컨트롤에서 현재 시스템 시간을 표시하기 위한 1초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밀리 초, 초, 분, 심지어 시간에 타이머 제어와 프로그램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 컨트롤을 사용하면 간격 속성을 밀리초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1초는 1000밀리초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1분 간격을 설정하려면 Interval 속성에서 값을 60000으로 설정하면 60×1000을 의미합니다. 서버 기반 System.Timers.Timer 클래스는 다중 스레드 환경에서 작업자 스레드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서버 타이머는 스레드 간에 이동하여 발생한 Elapsed 이벤트를 처리할 수 있으므로 Windows 타이머보다 정확도가 높아지므로 이벤트를 제 시간에 발생시키면 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Timer.Elapsed 이벤트를 2초마다 발생 시키는 System.Timers.Timer 개체를 인스턴스화하여 이벤트에 대한 이벤트 처리기를 설정하고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타이머에 대해 경과된 이벤트를 설정합니다. 이 간격이 경과 할 때 발생 – 당신은 위의 코드에서 볼 수 있듯이,이 코드는 파일에 몇 가지 줄을 씁니다. 이제 시작 및 중지 단추 클릭 처리기에 코드를 작성합니다. 다음 코드에서 볼 수 있듯이 시작 단추 클릭하면 타이머의 Enabled 속성이 true로 설정됩니다. 타이머의 Enabled 속성을 설정하면 타이머 이벤트를 실행하는 타이머가 시작됩니다. Enabled 속성을 중지 단추 클릭 이벤트 처리기에서 false로 설정하여 타이머 틱 이벤트 실행이 중지됩니다. 닷넷 프레임워크는 세 가지 타이머를 지원합니다. 이 타이머는 GUI를 포함하고 단일 스레드인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음 예는 위의 예에 대한 프로그램 실행의 경과 시간을 얻을 수있는 다른 방법입니다 : 첫째, 5 초 간격 타이머 객체를 만들 – “타이머”주기적으로 특정 기능을 발생 트리거입니다.


Recent Post

큐 스택 예제

마크업 예제

리눅스 qt 예제

Categories

  • No categories
Website is Protected by WordPress Protection from eDarp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