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deletefile 예제

  • 0

mfc deletefile 예제

예를 들어 파일의 바이트 범위 잠금 및 잠금 해제를 참조하십시오. 폴더에 읽기 전용 또는 숨겨진 파일이 포함되어 있으면 상황이 더욱 흥미로해지습니다. 폴더 내용을 직접 등록하고 삭제하면 SetFileAttributes 호출을 통해 쉽게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쉘 API는 유사한 기능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영하지 않은 값을 검사하기 위해 주로 Winerror.h에 정의된 값과 매핑됩니다. 그러나 가능한 반환 값 중 일부는 Win32 이전 오류 코드를 기반으로 하며, 경우에 따라 의미를 일치하지 않고 이후 Winerror.h 값과 겹칩니다. … 이러한 특정 값에 대해 Winerror.h 코드를 통해 이러한 의미만 허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값은 다음과 같은 경고와 함께 제공됩니다: RemoveDirectory는 입력 폴더가 비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반복적으로 FileFind`ing 폴더 내용 (MFC 래퍼 또는 Win32 API와 직접) 및 DeleteFile`ing 필요 합니다. 하위 폴더를 감지하고 재귀적으로 비우고 삭제하기 위해 더 많은 코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곧 흥미로워지며 간단한 작업에 대한 코드는 손에서 벗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세부 정보를 입력하거나 로그인할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함수가 성공하면 반환 값이 0이 아니고 함수가 실패하면 반환 값은 0(0)입니다. 확장 오류 정보를 얻으려면 GetLastError()를 호출합니다. lpFileName [in] – 삭제할 파일의 이름입니다. 이 함수의 ANSI 버전에서 이름은 MAX_PATH 문자로 제한됩니다. 이 제한을 32,767개의 와이드 문자로 확장하려면 함수의 유니코드 버전을 호출하고 \를 경로로 prepend합니다. 나는 실제로 스택 오버 플로우에 바로 GOTO에 찬성 주장 할 용기를 했다 … 내 링크가 말하는 바와 같이, 나는 Dijkstra의 인기 제목 (어떤 btw, 저널 편집기 문구와 Dijkstra 자신이 아닌) 종종 오해생각합니다. 다른 그, 당신은 절대적으로 옳다, 그리고 여기에 중복 🙂 코드를 즉시 수정하겠습니다.

. 하위 파일 삭제 및 삭제를 제외한 모든 액세스 권한이 있는 디렉터리를 설정하고 새 파일의 액세스 제어 목록(ACL)이 상속된 경우 삭제하지 않고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일을 만든 다음 파일을 만들 때 반환되는 핸들에서 요청한 모든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만들 때 삭제 권한을 요청하는 경우 해당 핸들을 사용하여 파일을 삭제하거나 이름을 바꿀 수 있지만 다른 핸들에서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일반 I/O 또는 메모리 매핑된 파일로 열려 있는 파일을 삭제하려고 하면 DeleteFile() 함수가 실패합니다. DeleteFile() 함수는 닫기 시 삭제를 위해 파일을 표시합니다. 따라서 파일의 마지막 핸들이 닫힐 때까지 파일 삭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File()을 열어 파일을 여는 후속 호출은 ERROR_ACCESS_DENIED에서 실패합니다.


Recent Post

큐 스택 예제

마크업 예제

리눅스 qt 예제

Categories

  • No categories
Website is Protected by WordPress Protection from eDarpan.com.